스포츠북 콘텐츠에 대한 우려를 제기하는 연구 이후 수세에 몰린 게임 업계 | outlookindiacom52 | 24-10-17 13:57 |
영국 브리스톨 대학교의 학자들이 라이선스 스포츠북이 정기적으로 책임감 있는 게임 프로토콜을 준수하지 않는다는 결론을 내린 후 미국 게임 업계가 수세에 몰리고 있습니다.
2018년 5월 대법원이 단일 게임 베팅을 네바다주로 제한하는 연방법을 폐지한 이후 미국 내 스포츠 베팅은 급격히 확대되었습니다. 현재 38개 주와 워싱턴 DC에서 합법적인 스포츠 베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상업 및 부족 게임 산업의 이해관계를 대변하는 무역 단체인 미국 게임 산업(AGA)은 회원들이 준수해야 할 책임감 있는 게임 행동 강령을 공식화했습니다. 이 강령에는 책임감 있는 광고가 포함되며, 모든 "스포츠 베팅 광고 및 마케팅"에는 책임감 있는 게임 메시지 및/또는 무료 헬프라인 번호가 포함됩니다. 브리스톨 연구원들은 드래프트킹스나 팬듀얼과 같은 주요 스포츠북이 공유하는 콘텐츠의 대부분에 책임감 있는 게임 메시징과 도움말 리소스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AGA 디펜스 브리스톨 대학교는 7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드래프트킹스, 팬듀얼, BetMGM, ESPN Bet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 1,353건을 분석했습니다. X, Instagram, Facebook, TikTok의 콘텐츠는 2,900만 회 이상 조회되었습니다. 연구원들은 1,000개 이상의 게시물에 책임감 있는 게임 메시지나 문제가 있는 도박 리소스가 포함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 결과 미국 스포츠 베팅 업계가 유지하기로 약속한 AGA의 책임감 있는 게임 행동 강령을 준수하지 않는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AGA는 책임감 있는 게임 메시지나 헬프라인이 포함되지 않은 소셜 미디어 콘텐츠가 후원되지 않은 게시물이므로 행동 강령 조항에 따라 이러한 정보가 필요하지 않다는 점을 지적하며 이 연구에 대응했습니다. 다른 산업 분야의 기업과 마찬가지로 스포츠 베팅 사업자는 스포츠 베팅과 같이 코드가 적용되는 특정 서비스를 홍보하지 않고도 브랜드 인지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관련성 있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라고 AGA의 수석 부사장인 조 말로니는 가디언과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트윗과 게시물을 통해 스포츠 사실, 일정 또는 토론 주제를 공유하는 것을 광고로 설명하여 코드에 적용하는 것은 무책임한 오해입니다." 브리스톨 리뷰는 광고와 일반 콘텐츠 사이의 경계가 어디에 있는지 의문을 제기하는 게시물을 많이 인용했습니다. 한 가지 예는 팬듀얼에서 테니스 경기와 베팅자가 대회의 역전 결과로 1만 9천 달러를 획득한 방법에 대한 것입니다. 이 콘텐츠는 팬듀얼 스포츠북에 직접 연결되지는 않았지만 도박 지원 메시지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대학이 산업을 꾸짖다 310개의 유료 게시물 모두 AGA 코드를 준수했지만, 말로니는 회원들의 "강력한 업계 표준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보여준다고 말했지만, 브리스톨의 학자들은 검토된 스포츠 베팅 콘텐츠가 압도적으로 친 베팅이며 대중의 참여를 장려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게임 |
||
이전글 미성년자 주택 구매, 5년간 3000건 육박…상위 2명은 22채씩 매입 |
||
다음글 15 Shocking Facts About Replacement Audi Car Key You've Never Heard Of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