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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T 대 통과할 수 있습니까? 기존 TV를 살펴볼까요? Patrick 24-10-04 10:56

스트리밍 서비스는 스마트폰, 태블릿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일부 스트리밍 서비스에 액세스하려면 케이블/위성을 보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구독 기반 또는 유료 시청 서비스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케이블/위성보다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속해서 더 많은 유료 서비스를 추가하면 해당 요금이 합산될 수 있으며, 기존 케이블/위성 요금에 필적할 수 있는 막대한 월간 구독료 또는 유료 시청 요금이 다시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케이블/위성 박스 임대 비용이 없습니다. 원하는 채널과 프로그램을 수신하려면 스마트 TV, 미디어 스트리머 및/또는 안테나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이는 일회성 비용이지 케이블/위성 박스 대여에 필요한 월별 요금이 아닙니다.. 원하는 채널/서비스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세요. 원하는 채널과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전통적인 선형 TV를 버리고 OTT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OTT는 콘텐츠의 바다를 열어주고 그들이 원할 때 언제든지 콘텐츠를 재생, 재생 및 일시 중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비디오 스트리밍은 많은 양의 데이터를 사용하고 큰 대역폭을 차지하기 때문에 많은 대형 VoD 제공업체는 CDN(콘텐츠 전송 시스템)을 사용하여 고품질 스트리밍을 빠르게 제공합니다. 월별 인터넷 데이터 한도는 추가 비용 없이 스트리밍할 수 있는 양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을 통해 모든 TV 시청에 액세스하기로 선택한 경우 매달 스트리밍할 수 있는 비디오 양에 제한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다양한 비디오 전략이 최근 고객 기반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를 설명하기 위해 Moffett는 Comcast와 Charter Communications의 연간 비디오 손실이 각각 1.7%와 1.4%로 "상대적으로 완만"하다고 지적했습니다. 케이블 원. 시나리오 2가 진행되면 Moffett은 총 MVPD 하위 성장(가상 MVPD 포함)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2023년에는 1%, 같은 시기에는 9.7%(가상 MVPD 제외)로 감소합니다. 이 기술은 버퍼링 감소로 인해 시청 경험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전체 CDN 및 스토리지 비용을 낮추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라이브 스트리밍 덕분에 경기를 놓칠 필요가 없습니다. 광대역 서비스 보충이 없는 위성 사업자의 경우 이는 반대의 비참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위성 서비스를 취소하기로 결정하면 조기 종료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즉, 케이블 또는 위성 서비스에서 즐겨 본 채널 중 일부를 스트리밍을 통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더라도 해당 케이블 채널이 있는 일부 스트리밍 서비스에 액세스하려고 하면 해당 채널도 수신한다는 확인을 제공해야 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이나 위성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청중의 선호도를 연구함으로써 일부 서비스에서는 이 지식을 활용하여 향후 예고편을 개인화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가족 중 두 명 이상이 동시에 스트리밍하는 경우 할당량을 사용하는 정도(인터넷 서비스 속도도 포함)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스마트 TV, 블루레이 플레이어, 독립형 미디어 스트리머가 모두 동일한 채널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각 서비스에는 요금이 부과되지만 필수 계약이 없기 때문에 진행하면서 다양한 서비스를 테스트하고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에는 250개 이상의 채널이 있으며 대규모 주문형 비디오 서비스도 포함됩니다. 케이블 및 위성 고객 서비스와 비용에 불만을 품은 많은 TV 시청자들은 "코드를 끊고" 있습니다. 코드커팅은 누군가가 다른 옵션을 통해 TV 프로그램을 수신하기 위해 기존 케이블 또는 위성 서비스를 취소하는 것입니다.

Moffett은 또한 어느 대형 통신사와 MSO가 케이블 1을 따라 시나리오 2로 들어갈지 예측하는 데에도 도전했습니다. 그리고 이미 OTT-TV 파트너십을 추진하기 시작한 Altice USA가 시나리오 2에 들어가면 120만 명의 구독자를 잃을 수 있으며 2023년에는 약 232만 명으로 끝날 수 있다고 Moffett은 예측했습니다. 현재 기본 시나리오에서 Moffett은 미국 케이블 유료 TV가 2023년에 3% 감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2019년에는 2.2% 감소 예상). 위성 TV는 2023년에 7.2%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예상되는 -7.5%와 비슷합니다. 년도. 데이드 헤이스(2019년 1월 22일). "Viacom은 현금 3억 4천만 달러에 Pluto TV를 인수했습니다." 안테나를 통해 무료 지역 채널을 수신하세요. 이는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지역 TV 채널에 액세스할 수 있고 인터넷을 통해 추가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게 해주는 가장 포괄적인 코드커팅 옵션입니다. 그는 Verizon Fios를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있으며(특히 Verizon은 이미 연결성에 초점을 맞추고 콘텐츠에는 덜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Cox Communications, 겜스고 불법 Charter Communications가 그 뒤를 따릅니다. 시나리오 2에서 Moffett는 Charter가 향후 5년 동안 500만 개 이상의 비디오 구독자를 잃을 것이며, 겜스고 할인코드 Dish의 기반은 2023년까지 총 500만 개(2018년에는 990만 개의 위성 TV 구독자로 마감)로 급락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는 Comcast가 패배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2023년까지 비디오 구독자는 약 680만 명(1,518만 명으로 감소)이지만 Comcast의 NBCU 및 Sky 사업으로 인해 더 광범위한 재정적 영향이 희석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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