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berto Savoia가 OTT 시장 성장에 관해 교육할 수 있는 내용 | Jason | 24-10-02 22:08 |
OTT는 콘텐츠 제작자 및 스트리밍 장소 소유자가 누가 어떤 자료를 간과하고 있는지, 연령 그룹, 오락 등에 대해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시청 자료 목록을 연령 그룹에 따라 다양한 타겟 청중에 맞게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용 타당성. 마찬가지로 자료에 대한 수요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극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OTT 장소 제공업체가 기존 콘텐츠 중 일부를 무료로 제작하고 자사 매장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Roku Channel Store로 이동됩니다(걱정하지 마세요. 대부분은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AVOD 모델을 통해 시청자는 무료로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비구독 사용자에게는 거래 기반(TVOD) 교환으로 티켓을 구매하거나 나중에 광고와 함께 시청(AVOD)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귀하는 그러한 상호작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성격의 주장과 관련하여 Herbal Nutrition Network가 아닌 해당 제공자, 사용자 또는 단체만을 고려할 것에 동의합니다. 적응형 비트 전송률은 버퍼링 시간 없이 사용자에게 중단 없는 오디오/비디오 파일을 보장합니다. 전화 화상 회의는 업무 수행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귀중한 시간을 절약하는 동시에 여행 비용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시청자는 라이브 스트리밍 쇼, Zoom 토크를 통한 가상 연결, 겜스고 불법 비즈니스 미팅 참석, 온라인 교과서 출시에 참여하는 등 건전한 이익을 보충하는 데 필수적일 수 있습니다. Bonneville Salt Lake의 비즈니스 개발 담당 이사인 Jon Accarrino는 "우리는 플랫폼의 유연성과 사용자 정의 기능에 즉시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전에는 이러한 추가 기능이 무제한이 아니었습니다. 이 스트리밍 솔루션에는 전 세계 시청자에게 지연 시간이 짧은 비디오 콘텐츠 액세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독은 주변에서 단순히 반복되는 청구처럼 들릴 수 있지만 좋은 구독 관리 서비스에는 손쉬운 통합과 안전한 결제 게이트웨이부터 여러 통화 결제, 반복 청구, 수익 인식, 판매자 계정 관리, 분석 및 독촉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많은 미국 성인은 둘 이상의 스트리밍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고 있으며, 88%는 적어도 하나의 서비스를 구독하고 있습니다. 국내 성장 상황에서는 오리지널 프로그램의 인지된 가치가 오리지널 프로그램 수요의 양보다 더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Spectrum 고객이 라이브 TV 또는 주문형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Spectrum TV 앱은 Apple TV, Roku 및 Chromecast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Google TV 또는 Amazon Fire TV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인기 있는 TVOD 모델로는 Hulu, Apple iTunes 및 Sky Box Office가 있습니다. Netflix, 고잉버스 프로모션코드 Spotify, Apple TV 및 HBO는 인기 있는 SVOD 모델의 몇 가지 예입니다. 인기 있는 AVOD 모델로는 Pluto TV, YouTube(비프리미엄) 및 Hotstar(VIP)가 있습니다. 회사는 운영자인 Google LLC가 YouTube 앱에 대해 고객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 강화, Roku의 검색 인터페이스에서 YouTube의 더 큰 명성을 제공하고 Roku가 특정 하드웨어 표준을 구현하도록 요구하는 등 "약탈적, 반경쟁적, 차별적"이라고 간주하는 요구를 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이는 장치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리모컨에는 헤드폰 잭이 없지만 휴대폰과 Roku 앱을 통해 Roku로 무선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미래의 수익과 성장을 보다 지능적으로 예측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시청자와 광고주를 위한 옵션이 많기 때문에 광고주가 소비자를 쉽게 찾는 것이 더 어려워집니다. 그들은 콘텐츠가 흥미롭거나 독점적이라고 생각할 때 가끔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주별, 월별, 분기별, 연간별로 요금을 부과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델이 있습니다. 광고는 몇 초 동안 비디오, 티커 또는 스폰서 화면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청중이 다양한 세그먼트로 구성되어 있고 구독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광고와 절충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가장 잘 작동합니다. 틈새 콘텐츠나 광고보다 지속적인 스트리밍을 선호하는 청중에게 주로 적합합니다. GSMA 실시간 인텔리전스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전 세계적으로 모바일 연결 수는 104억 7천만 개가 넘습니다. 이는 UN이 추정한 현재 세계 인구 78억 9천만 명을 능가합니다. 많은 OTT 제공업체는 통신사와 제휴하여 선불/후불 모바일 팩과 함께 구독권을 번들로 판매합니다. AGOF는 표준화된 온라인 커버리지 통화와 온라인 미디어 소비에 대한 포괄적인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기존 인터넷과 모바일 인터넷을 투명하고 계획 가능한 광고 매체로 만듭니다. 여러 시장 데이터 소스에 따르면 뛰어난 교육용 영화에 대한 해소될 수 없는 갈증은 조만간 억눌러지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
||
이전글 5 Reasons To Consider Being An Online Mazda Dealership Key Replacement Shop And 5 Reasons You Shouldn't |
||
다음글 간편 대출업체찾기, 대출라인24시간 전국 비대면OK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