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사이즈 테이블 | 천재 | 24-06-05 16:09 |
또한 온라인 교수설계의 특성과 구체적인 적용 맥락을 고려하여 보다 간결한 규모가 필요하였다. 따라서 종합 버전이 제안됩니다. 항목 수와 평가 척도 점수(11점에서 5점)를 줄임으로써 도구를 일부 변경하여 e-러닝에 더 적합하고 기업 상황에 더 적합하도록 했습니다. . 일반적으로 연구원이나 실무자가 근무 시간 동안 작업장에서 교육 프로그램 평가를 수행하면 장비가 쉽고 빠르게 응답해야 합니다. 항목은 본 연구에서 확인된 4가지 요소 구조에 따라 그룹화되었지만 사용 시에는 혼합되어야 합니다( 부록의 표 1 참조).
표 1 학습 전략 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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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에서의 훈련 효과를 측정하기 위해 "Training Transfer Scale"(Pilati & Abbad, 2005 )에서 채택한 두 가지 도구가 사용되었으며, 하나는 자체 평가용입니다( α = .89; 요소 로딩 .62 ~ .86). 그리고 다른 하나는 이종 평가에 대한 것입니다( α = .94; 요인 로딩 .78 ~ .90). 둘 다 훈련 전이, 즉 훈련생의 전반적인 성과, 태도 및 동기 부여에 대한 훈련의 간접적인 영향을 측정하는 7개 항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훈련이 행동의 효율성(직업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가? 샘플 항목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나/직원은 내/그/그녀의 업무를 더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그/그녀의 작업의 질을 향상시켰습니다.", "내/그/그녀의 일에 대한 동기를 증가시켰습니다." 1점의 “동의하지 않음”부터 5점의 “완전히 동의함”까지 응답 대안을 제시했습니다.구글상위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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