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과CS교육과 CS코디네이터 자격증 취득과정 | Madison | 25-11-02 12: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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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박혜원 cs교육 강사입니다.오늘은 군 기관에 전화 응대 cs교육을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해요.저의 조직생활 중 90%를LG U+에서 고객 응대를 했습니다.고객센터에서만 15년을 근무하였기에 전화응대 교육은진심으로 이론과 실무를누구보다 잘 안다고 cs교육 자부할 수 있습니다.통신사 고객센터가 얼마나 전문적인 곳인지저 역시 고객센터에서 근무하기 전에는 몰랐어요. 체계적인 교육은 물론이고기본적인 CS 마인드와전화응대에 필요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이번 강의는 그간의 경험을 cs교육 바탕으로핵심만 찍어서 알려드리는 강의를 하고 왔어요.■ 대상: 연구원■ 주제: 전화응대 교육■ 시간: 1H■ 목표: 전화응대의 공식을 적용하여 현장에서 적용할 스크립트를 만들 수 있다.■ 내용: 기본 응대 cs교육 스킬 익히기우리 연구소의 상황에 맞는 응대 스크립트 만들기용산에 있는 군사편찬연구소였어요.주문과 님을 기다리면서 로비도 찍어봤습니다.너무나 친절하신 주문과 님 덕에편하게 강의하고, 즐겁게 강의할 수 있었습니다.전화 응대의 기본 방법과 cs교육 스킬,상황별 응대 방법,민원 고객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현실적인 대안까지 Q&A 시간에 알려드렸어요.엄청 조용한 분위기로 교육을 받으실 것이라는우려와 다르게모두가 참여하여 서로 의견도 교환하고,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응대 스크립트를 cs교육 만들며 이론으로 배운 것을활용하여 우리만의 스크립트까지 만들어 보는시간을 가졌습니다.담당자님께서 저에게"강사님 우리 기관 공부 많이 해오셨네요~"하시는데 알아봐 주시니 참 기뻤습니다.기념품도 챙겨주셨어요 ^-^감사합니다.================CS교육은 제가 안 하고 싶은 과정 cs교육 중에 하나였습니다.뻔한 교육을 하기 싫었거든요.그런데 마음을 조금은 달리하기로 했어요. 뻔하고 좋기만 한 이야기 말고,바로 적용할 수 있는 강의를 하자!대면 상담의 경험, 유선 상담의 경험을 살린다면도움 될 cs교육 수 있는 강의를 할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듭니다.앞으로는 CS 강의, 친절 교육 다녀온 이야기도포스팅할게요.현업에서의 경력과 익힌 노하우로바로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아주 실용적인 CS 교육을 할 수 cs교육 있다고 자부합니다.교육 문의는 편하게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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