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하겠다"면서 "입법 공백이 test 25-08-14 15:15

흥신소


대한상공회의소 1층에서 취재진과 만나 "한미 협상 이후 최선의 방안을 마련하겠다"면서 "입법 공백이 있는 동안에도 현행법과공정위의 행정 권한을 최대한 활용해 플랫폼 사업자의 횡포를 견제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입법만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다.


후보자(서울대 교수)가 14일 인사청문회를 준비하기 위해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로 출근하면서 소감을 밝히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국내 재벌 세습 오너들은 아주 적은 지분만으로 거대 기업을 좌지우지하고 있고, 거대 언론들도 세습 족벌언론으로 기업과.


혈연·지연·학연 등 정실 관계가 만연하다”며 “이런 정실 관계를 정리하지 않으면 경제 혁신은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공정위가 잘못된 관행을 바로잡고 모두가 평등하게 경제적 기회를 추구하는 시장질서를 만들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미 무역 협상이 이뤄진 후 그에 따라 최선의 방안을 마련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재명 대통령이 언급한공정위인력 충원 필요성에 대해서는 "우리나라 경제 규모가 커진 것에 걸맞게공정위가 역할을 다하려면 지금보다 훨씬 더 조직 역량을.


강자의 '갑질'을 바로잡아 평등한 경제적 기회를 추구하는 시장 질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전날 이재명 대통령이 새 정부 첫공정위원장 후보자로 지명한 주 후보자는 진보 성향의 경제학자다.


주 후보자는 이날 오전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 마련된 인사청문회.


준비 사무실로 출근하며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주병기 후보자는 14일 오전.


대통령의 대표적 '경제 멘토'로, 대선 당시 공정경제 공약 수립에 핵심적으로 참여했다.


특히 플랫폼 독점 규제, 재벌 개혁, 갑을 구조 개선에 대한 뚜렷한 소신을 보여온 인물이다.


이에 따라공정위가 향후 대기업 중심의 시장 질서 개편에 본격 착수할 것이란.


혈연, 지연, 학연 이런 정실 관계가 만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정실 관계를 정리하지 않으면 경제가 혁신적이 될 수 없습니다.


공정위가 잘못된 관행 바로잡고 경제적 강자와 약자, 국민 모두 혁신에 공평하게 참여하고 평등한 경제적 기회를 추구하는 건강한.

이전글

Priboy-Bucht Genshin Impact – Tipps & Schatztruhen

다음글

없던 내용으로, 김 해외 여행 늘자 감염병도 확산…“코로나·RSV·홍역 조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사말   l   변호사소개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공지(소식)   l   상담하기 
상호 : 법률사무소 유리    대표 : 서유리   사업자등록번호 : 214-15-12114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266, 1206호(한승아스트라)​    전화 : 1661-9396
Copyright(C) sung119.com All Rights Reserved.
QUICK
MENU